J'Heel, 개발 기록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5 1

filament 렌더링 엔진 여행기 #4 - RenderPass (2)

연휴를 게으르고 나태하게 지내다보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다. 저번에 글을 올릴 이후로 꽤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... 늦은 만큼 아무래도 열심히 달려야하지 않을까...? 아무튼 그런 고로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RenderPass 두번째다. 지금까지 파악한 걸 요약하면 filament의 렌더링은 기본적으로 RenderPass라는 클래스 단위로 동작하며, 이 때 PassBuilder를 통해 렌더링할 데이터를 전달하여 RenderPass 객체를 만들 수 있다로 요약할 수 있겠다. RenderPass::RenderPass(FEngine& engine, RenderPassBuilder const& builder) noexcept : mRenderableSoa(*builder.mRenderabl..

Graphics/filament 2025.05.22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J'Heel, 개발 기록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2)
    • Rampage (8)
    • Graphics (4)
      • filament (4)

Tag

렌더러, 자체 엔진, 다렉, 게임, 렌더링, 개발, 터레인, 게임엔진, 물리적 기반 렌더링, 프로그래밍, 구글, 그래픽스, 다이렉트x, 다이렉트x12, 게임 개발, 램페이지, terrain, 오픈소스, 유니티, 셰이더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5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